온지당한의원
α ȸ ã
한의원소개 간맑음해독클리닉 뇌맑음총명클리닉 위맑음내과클리닉 온지당소식
ǿҰ
온지컬럼
자주하는질문
온라인상담
온지산행
치료후기
온라인상담 치료후기 찾아오시는길
온지양생법
자연치료 오생명원
자가관리프로그램
비만클리닉
아토피클리닉
내과클리닉
Total
홈 > 온지당소식 > 온지컬럼
 
작성일 : 04-05-24 15:45
오생명소 五生命素
 글쓴이 : onjidang
조회 : 6,134  
   http://- [2531]
   http://- [2458]

이간호사가 얼마 전에 간식으로 쑥떡을 사왔다.
따스한 봄바람에 갖 피어난 파릇파릇한 새 쑥으로 빚은 쑥 내음이 상큼한 떡이었다.
간식을 먹은 뒤 위장부위가 울렁이고 거북스러웠고, 며칠 전에도 똑같은 현상이 있었다.
귀가 후에 저녁식사를 하고서도 증상은 사라지지 않았고, 아내에게 이야기를 했더니 뜻밖의 말을 했다.
쑥떡을 만드는 재료 중에서 너무나도 중요한 쑥이 쑥이 아닌 쑥대체물질로 만들어지는 쑥떡이 많다는 것이다.


인간의 몸은 하늘과 땅 사이에 존재하는 그 어떠한 생명체보다도 순수하고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지식으로는 도저히 알 수 없는 무한한 힘과 엄청난 본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자연과 거리가 먼 것과 가까운 것에 대한 정확한 판단 본능을 가지고 있다.
현대과학과 의학문명의 수준이 아무리 엄청나다해도 자연과 인간의 생명활동의 진실을 과연 얼마나 알까?
우리의 입맛으로는 도저히 분별할 수 없을 정도의 대체쑥을 만들어 내는 정교한 기술은 정말로 감탄스럽다.
창조주도 감탄은 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의 몸과 창조주는 그 진실을 정확하게 알고 있고 언제나 그 진실을 이야기해준다.
쑥을 모방할 수 있을지는 몰라도 대체쑥은 절대로 쑥이 될 수 없으며, 우리의 몸은 정확한 이야기를 해준다.
인공의 물질이나 몸에 맞지 않는 음식을 먹게 되면 우리의 몸은 반드시 표현을 해준다.
울렁거림, 토함, 설사, 두드러기 등등의 방법으로 말이다.
단지 우리의 지식과 자만심이 그것을 무시할 뿐이다.
자신의 지식과 전문가의 지식을 더 신뢰하지, 자신의 몸이 들려주는 본능의 소리는 무시한다.


우리의 몸이 무엇을 원하는지, 우리의 본능이 무엇을 거부하는지 조용히 들어보자.
우리의 몸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우리의 본능이 무엇을 싫어하는지 조용히 따라해보자.
하늘과 땅사이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와 인간의 몸이 본능적으로 원하고 있는 공통의 것이 순수천연의 오생명원이다.
천연의 빛, 천연의 공기, 천연의 물, 천연의 영양소, 천연의 소리 이중에서 어느 것 한가지라도 없다면, 어떠한 생명체도 살아 남을 수가 없다. 이것이 바로 오생명원이다.


밤일을 하는 사람은 혈색이 어둡고 누렇다, 그 이유는 자연의 빛을 적게 보고 인공의 불빛을 더 많이 보고 생활함으로서 모든 혈액세포가 생동감을 잃어서이다.


밀폐된 곳에서 탁한 공기를 마시며 장기간 근무하는 사람은 기억력감퇴 두통 요통 만성졸림 불임 등의 부작용을 나타낸다. 그 이유는 청정한 천연의 공기는 체내에 들어와서 골수의 직접적 원료가 되는데 장기간 탁한 공기를 마시게 되면 체내 골수 부족으로 인한 여러 가지 부작용들이 발생되는 것이다.

인체의 구성성분중에서 물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40~55% 정도로서 제일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인체로 들어온 물은 위장과 심장을 통하여 정화된 뒤에 전신에 공급되어진다.
전신으로 공급되어지는 물은 그속에 어떠한 물질도 함유되어 있지 않는 순수 그 자체이다.
그래서 순수하지 않는 물을 장기간 마시게 된다면 위장기능의 이상, 심혈관기능의 이상, 혈액의 이상 등의 부작용이 특이한 원인 없이 우선적으로 발생 된다.


많은 사람들이 미국의 맥도날드사를 상대로 손해배상소송을 하고 있는 이유의 주 핵심은 햄버그속의 영양소의 순수성 결여 때문이다.
우리가 먹는 음식은 위에서 영양원소화해서 소장과 간장에서 흡수 중화 정화 저장하여 체내 모든 조직의 활동에너지원으로 쓰여 진다.
음식물의 순수성결여는 위장 소장 간장의 기능이상을 우선적으로 야기 시키며, 체내 모든 조직의 활동력 저하를 초래하게 되고, 비상 영양분인 체지방축적의 요구량은 늘어나게 된다.


장기간동안 자연의 소리가 아닌 소음을 듣는 사람은 청각의 장애, 전신의 순환장애, 변비 등의 부작용이 우선적로 발생된다.
천연의 소리는 인체 모든 세포조직간의 막을 진동시켜서 체내의 물질이동의 원동력이 되는데, 자연의 소리가 아닌 인공물질에서 나는 소리를 장기간 듣게 된다면 인체 모든조직간의 물질이동에 엄청난 대란이 일어나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순수천연의 오생명원의 대강이 된다.
우리의 몸은 결코 대체생명소을 원하지 않는다.
오로지 순수천연의 오생명원만이 우리의 본성과 야성과 본능을 온전하게 보존 시켜 줄 것이며, 자연치유능력을 극대화시켜 줄 것이다.
체내의 자연치유능럭의 복구 없이는 지구상의 어떠한 의술도 귀 없는 바늘 격이요, 사상누각일 뿐입니다.

---태백선인 조풍---



 
 
 

개인정보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수집거부 관리자